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필요한 기능만을 제공하는 업무 협업웨어 : IMWARE

IMWARE는 전자결재 기능을 포함하여 히스토리 기반 프로젝트/업무관리, 일정관리, 커뮤니티, 메신저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
주요기능

아임웨어 화면

1전자결재

  • 조직도에 기반한 유연한 결재환경 제공
    • 자주 사용하는 결재라인 저장
  • 대용량 파일 첨부를 위한 업로더 기본 제공
  • 양식 관리 및 편집 기능
    • 문서 편집을 지원하기 위한 에디터 기본 제공 1)
    • 결재 상신 전 미리보기 지원
    • 결재 완료 건에 대한 PDF 다운로드
  • 비공개 문서 설정 기능 지원

1) 에디터의 종류에 따라 비용 추가될 수 있음

2프로젝트 및 업무관리

  • 팀/개인별 프로젝트 등록 관리
    • 히스토리 기반 업무 추진 관리
    • 업무요청/수신/참조화면 구성
    • 체크리스트 제공
    • 시작~종료일에 따른 진행률 표기

3커뮤니티

  • 회사 내 커뮤니티 지원 기능 제공
    • 공지사항 및 부서별 게시판 운영
    • 직원검색, 명함신청, 증명서 발급 서비스 운영2)

2) 기본 서비스 이외 추가적인 서비스 개발 적용 가능

4일정관리

  • 팀/개인별 일정관리 및 공유 기능
    • 출장, 회의, 행사, 휴가 정보 제공

5메신저

  • 자체 내장된 메신저 기능 제공
    • 결재, 업무, 일정, 공지에 대한 메시지 연동
    • 직원 부재 및 신규 입사자 알림 제공

6모바일 연동

  • 전자결재, 업무, 메신저 제공

제품 설치3)

3) 본 서비스는 임대형이 아닌 설치형으로 고객사에서 제품 설치환경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

클라우드형

  • 구글, 아마존, 네이버 등 고객사가 원하는 클라우드에 설치

고객 설치형

  • 고객사 소유의 온프라미스 운영환경에 설치

문의하기

채성기 팀장 / 신사업연구전략실

  • 전화042-864-4238~9

*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데모사이트 접속 및 테스트 계정을 보내드립니다.